디아블로4 확장팩 : 증오의 그릇 핵심 정보 정리
ToC on/off
개요
디아블로4 (Diablo 4)가 드디어 첫번째 확장팩 [증오의 그릇]을 발표하면서 예약구매까지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밝혀진 정보들 중에서 핵심 정보만 간추려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출시일
디아블로4 (Diablo 4) 첫번째 확장팩 [증오의 그릇]은 2024년 10월 8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현재 예약구매가 오픈되었고, 일부 구성품은 지금 즉시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직업 : 혼령사
[증오의 그릇] 확장팩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직업 [혼령사]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들리는 소문으로는 창과 방패를 사용하는 직업으로 [아마존] + [부두술사] + [드루이드] 정도의 느낌이 아닌가하는 의견이 많습니다.
신규 지역 : 나한투
신규직업 [혼령사]가 활동하는 밀림지역으로 추측됩니다.
신규 캠페인
악의 심장을 들고 밀림 지역 [나한투]로 들어가는 [네이렐]의 여정을 따라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기다리고 있겠네요.
용병 시스템
디아블로2, 디아블로3에 있었던 용병 시스템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아래 스샷으로 볼때는 새로운 종족도 등장하는 듯합니다.
신규 PVE 콘텐츠
대규모 보스레이드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현재 있는 야외 우두머리와 어떻게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가 되면서도 걱정도 됩니다.
예약 구매
현재 [증오의 그룻] 예약구매 상품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 얼티밋 에디션: 112,400원
- 디럭스 에디션: 74,900원
- 일반판: 49,900원
확장팩 묶음 상품
이번에 처음으로 디아블로4를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디아블로4 + 확장팩 묶음 상품도 84,4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